기사 메일전송
TAN, 3월 중 컴백 확정...'4세대 샛별'
  • 이기환 기자
  • 등록 2023-02-14 11:51:06
기사수정

 

[사진출처 =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TAN(티에이엔)이 3월 컴백한다.

14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오는 3월 중 신곡 발매를 확정하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첫 번째 싱글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컴백하는 TAN은 그간 일본, 필리핀, 브라질, 멕시코 등 해외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입지를 넓혀왔고,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4세대 샛별'로 활동에 나선다.

TAN은 최근 '제32회 서울가요대상'과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2'에서 각각 뉴웨이브 스타상, 신한류 스타상을 수상한 데 이어 막내 지성이 고등학교를 졸업하며 전원 성인이 된 만큼, 한층 성숙해진 매력으로 존재감을 빛낼 전망이다.

특히 3월은 데뷔 1주년 기념일이 있는 만큼, TAN과 팬들에게 의미가 남다르다. 앞서 TAN은 1주년 하루 뒤인 오는 3월11일 첫 국내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린 가운데, 컴백 소식까지 전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데뷔 앨범 '1TAN'부터 '2TAN(wish ver)', '2TAN(we ver)', 'DREAM & DEURIM'까지 매 앨범마다 멤버들이 작사 혹은 작곡에 참여했던 만큼, 이번 신보에서 보여줄 TAN의 성장세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AN은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팬들을 위한 카페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퍼니잇=이기환 기자 kyube93@companyit.co.kr]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