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윤화의 입원하는 동안 겪었던 풀스토리...과거 배우로 활동 해외 팬들도 알아봐(라스)
  • 이기환 기자
  • 등록 2023-02-14 13:22:02
기사수정

[사진출처 = MBC '라디오스타' 제공]

 

홍윤화가 반전 과거를 공개한다.

2월 15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장영란, 안현모, 홍윤화, 김보름이 출연하는 ‘에너지옥’ 특집으로 꾸며진다.

[사진출처 = MBC '라디오스타' 제공]

 

홍윤화는 지난해 십자인대 파열 부상 후 입원하는 동안 겪었던 풀스토리를 전한다. 홍윤화는 입원 당시 병원을 발칵 뒤집은 적이 있다고 털어놓는다.

[사진출처 = MBC '라디오스타' 제공]

 

이어 홍윤화는 현재 고정 출연 중인 ‘맛있는 녀석들’에 대한 이야기를 방출한다. 홍윤화는 “녹화할 때마다 문세윤의 ‘이것’을 넋을 놓고 보게 된다. 볼 때마다 신기하다”며 덕분에 레전드 짤을 남겼다고 밝힌다.

여기에 홍윤화는 ‘라스’ MC들을 감탄케 하는 맛집 내비게이터 능력을 자랑해 먹잘알 면모를 뽐낸다. 그러면서 소식좌들을 식욕 폭발하게 만들 먹조합 꿀팁까지 선보인다고.

[사진출처 = MBC '라디오스타' 제공]

 

또한 홍윤화는 ‘빅사이즈 언니’ 김민경에게 배신감을 느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홍윤화는 김민경을 예의주시하던 중,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됐다고 전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홍윤화는 과거 배우로 활동했던 반전 이력을 밝힌다. 홍윤화는 작품에 출연한 후 해외 팬들도 알아보는 한류스타가 됐다고 고백한다. 뿐만 아니라, 해외에 나가 뜻밖의 장소에서 파워풀한 존재감을 과시한 에피소드를 덧붙여 ‘라스’ MC들을 박장대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