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태양, "민효린과 이별 후 '눈코입' 만들어" 고백
  • 송지은 기자
  • 등록 2023-04-28 10:11:16
기사수정
  • 태양, "월드투어로 민효린과 잠시 결별"

연에계 대표 사랑꾼으로 자리매김한 가수 태양이 '눈, 코, 입' 제작 비화를 밝혔다.

 

 연에계 대표 사랑꾼으로 자리매김한 가수 태양이 '눈, 코, 입' 제작 비화를 밝혔다. (사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지난 2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가수 태양이 게스트로 출연해 솔로곡 '눈. 코, 입'은 민효린과 이별을 하고 만든 곡이라고 밝혔다.
 

태양과 민효린은 2014년 태양의 '새벽1시' 뮤직비디오에 민효린이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게 됐다. 태양은 "그때 뮤직비디오 촬영이 급하게 진행되면서 여자 주인공을 섭외해야하는데 주변에서 민효린이 어울릴 것 같다고 제의를 해줬고, 지인들을 통해서 연락을 했다"라며 "급하게 부탁을 했는데도 흔쾌히 해주셔서 촬영장에서 만났다. 사례의 의미로 같이 식사를 했는데 말이 잘 통했다. 이성과 이야기하는 게 불편할 수도 있는데 민효린이 잘 이끌어줬다"고 전했다.

태양은 "민효린과 헤어진 후 또 만나고 싶다고 연락을 했고, 이후에 같이 식사를 여러번 하고 산책을 했다. 당시에는 누나라고 불렀다. 만나면 만날수록 너무 좋았다. 이 사람이라면 결혼을 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태양은 "만나다가 한참 월드투어를 하면서 한국에 거의 없었다. 연애 경험이 없으니까 몰랐던 것도 많았다. 그러다가 좀 헤어지는 시간이 있었는데 그때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 '눈, 코, 입'을 만들었다"라며 "이 노래를 만들면서 다시 잘 만나게 됐다"며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더불어 민효린 역시 자신에 대한 이야기라는 것을 알게 된 후 좋아했다고 밝혔다.

 

[맥앤지나=송지은 기자 magajina11@gmail.com]  

0
유니세프
국민 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