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친언니로 화제인 장다아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캐스팅됐다.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의 친언니로 화제인 장다아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 캐스팅됐다. (사진= 킹콩 by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인 배우 장다아가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크리에이터 이재규, 제공 티빙)에서 '백하린'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에 "첫 연기 행보를 나아갈 장다아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피라미드 게임'은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다. 매월 투표로 각자 등급이 매겨져 F 등급은 합법적 학교폭력 피해자가 되는 왕따를 벗어나 게임을 끝낼 저격수가 되어야만 했던 한 여고생의 이야기로, 일상이 되어버린 학교 폭력에 맞선 열여덟 소녀들의 치열한 투쟁을 조명한다.
그중에서도 장다아는 2학년 5반의 공주님 '백하린' 역으로 활약한다. 하린은 상냥하고 품위 있는 태도로 늘 사랑받지만 그 뒤에 숨겨진 영악함을 지닌 학생이다. 장다아는 하린의 반전 매력을 이용해 극 전반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드라마 첫 데뷔를 앞둔 장다아가 선보일 무한한 잠재력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장다아를 비롯해 김지연, 류다인, 강나언, 정하담, 신슬기, 하율리 등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2024년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
[맥앤지나=송지은 기자 magajina1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