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리딩 브랜드 ‘커버낫’과 웨어러블 패션 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이 협업 에디션을 출시했다.
캐주얼 리딩 브랜드 ‘커버낫’과 웨어러블 패션 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이 협업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 타임플릭 제공)
브랜드 타임플릭을 운영 중인 (주)앱포스터(대표 경성현)는 오늘(13일) 국내 대표 캐주얼 리딩 브랜드 ‘커버낫’과 협업 에디션을 출시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여름철 캐주얼룩을 겨냥한 메탈 스트랩 1종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레더 스트랩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두 브랜드의 로고와 헤리티지를 반영하여 디자인적 요소를 살린 것이 포인트다. 다음 달 7일에는 2차 에디션도 출시 예정이다.
또한 타임플릭은 커버낫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프리 오더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 구매 예약자 전원에게 타임플릭 1만원 쿠폰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쿠폰을 지급하여 보다 다양한 스트랩 및 액세서리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해당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타임플릭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한편, 타임플릭은 ‘픽 앤 매치, 메이크 유어 스타일(Pick & Match, Make Your Style!)’이라는 슬로건 아래 온라인 공식몰과 타임플릭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과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마트워치 스트랩 및 콘텐츠를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맥앤지나=송지은 기자 magajina1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