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긋불긋한 피부, 혈색 없는 등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입큰 클리어 브라이톤 베이스 2종.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투명하면서도 자연스럽게 톤을 올려준다.
마스크 때문에 무얼 발라도 답답하다면 입큰 클리어 브라이톤 베이스를 눈여겨보자. 입큰 클리어 브라이톤 베이스는 하얗게 밀리는 백탁 현상이 전혀 없는 논나노 무기자차로 선크림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피부에 고르게 스며들어 답답함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단순히 피부 톤만 밝혀주는 기존 톤 업 크림과 달리 내 피부 톤에 맞춰 자연스럽게 화사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Key Point
✓그린 & 피치 컬러의 맞춤 피부 톤
건강한 그린 컬러가 붉은 기를 잡아주고, 사랑 스러운 피치 컬러가 은은하게 화사한 피부 톤 을 완성해준다.
✓안심 포뮬러
병풀 추출물, 케일잎 추출물, 복숭아 추출물, 벚꽃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힐링을 전한다.
✓논나노 무기자차 SPF 50+, PA++++
피부에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 무기자차 (SPF 50+, PA++++)로 자외선을 피부 밖으로 반사시킨다.
How to use
적당량을 취하여 피부 결에 따라 고르게 펴 발라준다.
Tip. 베이스를 가볍게 바른 다음 입큰 실크 라이트 핏 쿠션을 바르면 메이크업 지속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LABORATORY
TEST 1. 텍스처
끈적임이 전혀 없다. 시카 베이스는 그린 컬러, 피치 베이스는 분홍빛을 머금고 있다.
TEST 2. 발림성
피부 위에 롤링해보니 매끈하게 밀착되었다.
▲ 입큰 클리어 브라이톤 피치 베이스
35ml, 1만 8000원
▲ 입큰 클리어 브라이톤 시카 베이스
35ml, 1만 8000원
고도희 @d0.ry_ _ _ _k
"입큰 클리어 브라이톤 베이스는 SPF 50+, PA++++라 선크림 대용으로 사용하기에 좋아요. 그리고 시카 베이 스는 붉은 기를 잡는데, 피치 베이스는 자연스러운 톤업을 하기에 아주 적합해요. 마스크를 벗은 후에도 꾸준히 사용할 제품이랍니다."
[출처=맥앤지나 매거진]
[컴퍼니잇=이기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