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이 뷰티 브랜드 '마지두마뗑'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MZ세대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이 뷰티 브랜드 '마지두마뗑'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마뗑킴 제공)
브랜드명 마지두마뗑은 ‘아침의 마법’이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매일 아침 마법처럼 일상 속에 스며드는 자연스러운 변화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마뗑킴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시크한 무드의 브랜드 비주얼, 패키지, 콘셉트 등을 내세웠다.
마뗑킴은 공식몰을 통해 붓기 완화를 돕는 마지두마뗑의 스킨케어 라인 ‘AUBE(오브) 시리즈’를 공개한다. 첫 번째 제품인 ‘마지두마뗑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를 선보이고 있다.
마지두마뗑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 외 크림, 토너, 앰플, 클렌징, 선케어 제품 등 총 7종의 오브 시리즈 제품 역시 2월 중 순차 공개된다.
하고엘앤에프는 향후 마지두마뗑의 인지도를 올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오프라인 매장 확대 등 유통 라인 구축을 본격적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홍정우 하고엘앤에프 대표는 “마지두마뗑은 마뗑킴 고유의 콘셉트에 더해 앞으로도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열린 가능성을 가지고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하고엘앤에프 역시 마지두마뗑이 신드롬급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자사가 보유한 역량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맥앤지나=송지은 기자 magajina11@gmail.com]